3시간전

허벅지살빨리빼는법@후기들로 알아봐용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허벅지살빨리빼는법@후기들로 알아봐용

my chu 2013. 7. 12. 20:33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엄청 살이 찌면서 보기싫을정도로 특히 허벅지가.. ㅎㄷㄷ

살이 트는거 알죠? 살쪄본사람들이라면 누구든 겪어봤을

살트는 현상.. 진짜 보기싫었어요 ㅠ

 

올만에 본친구들도 다들 놀랄정도로

갑작스럽게 살이 많이 쪄버렸어요

이런식으론 정말 젊은 청춘 다 떠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

(결심스토리는 간단.)

 

 

 

그렇게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노하우 따라서

두달만에 총 15kg을 감량하게 되었죠 후훗

첨에 상담을 받을때는 할까말까 고민스러웠는데

안할이유가 없겠다 싶더라구요 !

 

그래서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을 하기로했져 !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에서 (추천수도 후기도 좋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죠 ~ 건강하게 잘뺄수있을것같더군요

 

 

 

 결국! 요래 살빼버렸답니당 우후훼훼

최근 휴가중에 찍은사진

 

다이어트 시작할때 첨엔 한달로잡았는데

두달까지 한건 중간에 가속도 붙으니까 포기하고싶지않더라구요

완전 마르고싶어서 계속 했더니

두달동안 살이 쭉 빠져버렸죠

 

몸도 되려 건강해졌구요

예전에 다이어트할때는 힘도없고 축축 쳐지는 느낌이었는뎅 

지금은 너무 좋은거 있죠 ^^

 

 

이렇게까지 빠졌으니 말다했죠?

위에 같은 가디건을 입고있는 모습 ..

정말 놀랍지않나용?

 

이왕시작한거 제대로 해서

 

 

 

 

이런 다리를 가지고싶었어요 포쓰쩌는 언니들 의 몸메

이정도의 기럭지는 안타깝게도 타고나진 못했지만

이렇게 살이 빠진걸로 충분히 !!! 만족한다 ㅋㅋㅋ

내평생 이렇게 까지 날씬해본적이 없었으니까

넘 좋다 지금은 ㅋㅋㅋ

 

 

 

 

 

 

 

 

 

첨 제품받았을때

진짜 그냥 꽁짜선물받는느낌이랄까요?^^

진짜 많이챙겨주셨어용^^

 

제대로 하기위해서

 코치언니가 알려주신대로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두끼 열심히 먹었구요

그리고 점심은 한식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사실 이렇게 세끼를 영양분 골고루 잘챙겨 먹기 어려운데

칼로리도 그렇고 ~ 영양도 다 만족시켜주니까 좋았어용 헤헤헤

 

첨엔 맛도 기대 전혀 안했거든요 ~(다이어트할때 어렵게 하는게 상식인데)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 ㅠ 딱 내입맛이었다는 ! 만드는것도 간편했고

고단백! 고영양! 저칼로리라는점 ~

 

 

 

그리고 식수대신 마셨던 덕분에 체지방 찌꺼기랑 노폐물도 빠졌고

뭣보다 제 입맛이 인스턴트에서 건강한 식단으로 입맛이 쏙 바뀌었다는점 !!

하루에 저는 많이는 5리터까지도 마셨던것같아요

 

그리고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의 일등공신이라능 덕분에

허벅지살이 진짜 많이 빠진것같아요 확실히 !!! 허벅지나 하체가 고민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뭉친 체지방과 지방덩어리를 풀어주면서

말랑하게 하고 ~ 살이 잘빠지게끔 만들어지면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맛있어서 그냥 막었었는데 !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헤헤헷

그래서 그냥 절로 사이즈가 줄었다는것이죠

 

두가지를 같이 먹고 몸에 좋은것들만 먹어서 그런가?

확실히 피부도 맨들맨들 맨드라미~ ㅋㅋㅋ

 

 

그렇코치언냐가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다이어트했답니당.

그랬더니 뜨앜 !!!! 감량이 되더군요 ^^

두달동안 15kg감량에

허리사이즈 4인치 감량 ^^

이렇게 쉽게 뺄수있었다닝 ㅠㅠ

미리 알지 못한 내탓이요 ~~~

 

하지만 이제는 다시 다이어트 하지않아도된다는게 넘넘 좋았어용

잘지켜서 감량법만 잘알면 무조건 성공가능한 다이어트

꼭 성공하쎄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