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내가 좋아하는 대구 동아쇼핑 자연별곡,주말점심에 다녀왔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가 좋아하는 대구 동아쇼핑 자연별곡,주말점심에 다녀왔어요

my chu 2017. 3. 21. 23:33

대구 자연별곡

주말점심에 다녀왔어요 ^^

제가 뷔페를 정말 좋아라해요

진짜 맛있게 먹었던곳이

자연별곡이예요

한식뷔페라고 보면되는데

고퀄한식뷔페?

 

애슐리이 한식버전인것같아요

역시 !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애슐리도 그렇지만 자연별곡도 아주 맛남 ^^

오랜만에 온곳인데

비싸긴해도

여긴 , ㅋㅋㅋ다 맛있어요

 

이건 별로드라 ~ 케켁 ㅋㅋㅋ

자연별곡 맛있었어요 ^^

또가고싶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