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복현동맛집/복현동배달맛집/땅땅치킨 세트3번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복현동맛집/복현동배달맛집/땅땅치킨 세트3번

my chu 2017. 3. 6. 16:52

복현동맛집

복현동배달맛집

땅땅치킨세트3번

 

 

정말 땅땅치킨은 진리임

그것도 순살이 이렇게 맛있을수있냐며 ㅋㅋㅋㅋㅋ

원래 뼈있는거 항상 먹는데

땅땅은 순살이 진짜 맛있돠 !

 

순살맛이 대체 뭘로 만든건지 맛있당

저 양념된 저 것도 맛있음

그래서 난 항상 3번세트만 먹지

 

맥주랑 먹으면 세젤맛이라며 ㅋㅋㅋㅋㅋ

 

닭도 어뜨캐 요리하냐에 따라 진짜 칼로리가 천차만별 !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