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다이어트 저녁식단/저녁대용으로 식단 코치 받았어용♥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저녁식단/저녁대용으로 식단 코치 받았어용♥

my chu 2016. 12. 27. 00:49

다이어트 저녁식단/다이어트 저녁대용

 

살뺀다고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다이어트란게 어디 쉬운거겠어요/??

운동만 죽어라 하다가 먹는거 조절 안되니까 다이어트 절대 안된다는거

20년만에 깨닫고

식단조절하려고 다이어트 저녁식단을 알아보던중에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저도 닭가슴살이랑 샐러드 치즈 , 뭐 이런거 사서 먹어봤는데

2주정도하니까 질리기도하고

거기에 돈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가 아예 더 경제적이다 싶어서 선택했어요

 

 

저는 저녁식단으로 선택을 했구요

근데 제가 원래 아침을 안먹어 그런지

아침에 쉐ㅇl크를 먹었는데 살이 더 잘빠지는거 있죠

식사대용식으로 너무 좋고

특히나 저같이 아침 귀찮아서 거르는 사람들에게 넘 좋을듯

야식대신해서 배고프지 않게 코ㅊl언니가 알려준 레시피 따라 만들어 먹으니까

되려 살은더 잘빠짐.. 솔직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이렇게까지 잘빠질줄 몰랐는데

2주 지나면서부터 사이즈가 급격히 줄어들었고

그전에도 계속 , 몸이 가볍다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체지방이 잘타고 있었던것같아요 ^^

제가 다이어트 저녁대용으로 , 를 먹은지 1달만에 8키로를 뺐어요

진짜 딱 3키로 5키로 이렇게 , 2주씩 빠졌던것같구요

살이 잘빠지니까 살빠지는 재미랄까?

8키로가 체지방 8키로라 빠지니까

정말 사이즈 감량이 눈에 딱딱 보이더라구요 ,

체지방을 왜 빼야되는지 그때서야 알았어요

현재 165센치에 49키로 나가는데

제친구중에 저랑 키랑 체중 스펙 비슷한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랑 비교하니까 , 제가 확실히 체지방이 적어 그런지 날씬해보인다고하더라구요

 

 

 

제가 먹은 는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도 너무 좋고

체지방 빼는데 진짜 좋은것같아요

특히나 저는 코ㅊl언니의 케어를 제대로 너무 잘받았던것도 큰 ~ 원인이기도하구요 ^^

식단은 혼자 만들어 먹기,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효율적이기 어려운것같아요

다이어트 저녁대용으로는 물론이고

두끼 식사 해결이 되구요

그리고 살이 잘빠지는 허브ㅌl라던지 저의 하체살빼준 알로어l겔까지 먹으니 솔직히

안빠지는것도 이상하지 ㅋㅋㅋㅋㅋ

언니가 시키는 정색대로 지켰거든요

역시 ! 엄지척 >.<

다이어트 大성공입니당 ^^*

 

 

저 몸매완성시켜주고 유지식까지 다 ~ 시켜준코치님 추천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