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임신중다이어트약은 절대금물X]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임신중다이어트약은 절대금물X]

my chu 2016. 12. 21. 21:01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

/임신중다이어트약은 절대 안됩니다.!

 

 

 

결혼하기전엔 저 분명 날씬했었어요

그런데 결혼하면서부터 신혼생활 즐겁게 지내다가 ..

살이 인생 최대로 쪘음

거기다 ... 임신까지 덜컥.. 이건 아니잖아 ~~~ ㅜㅜ

 

 

임신중에 할수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았구요

열심히 알아본결과 , 알게된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전부터 훨씬더 건강해져서 ,

병원갈때마다 칭찬들었어요 ^^

아기낳고 수유하고 ~

살빼고 건강하고 날씬한 엄마가 될수있었죠

 

 

 

**************************

 

 

저는 임신 전부터 시작해서 임신하고 초기부터 살이 너무 심하게쪘었어요

그래서 , 병원에서 살을 빼라고 하셨죠

몸이 무거우니 역시 운동은 너무 힘들고...

식단을 하자니 내가 할줄아는 음식도 많이없고해서 힘들었어요

정말 짜증만 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하다가 알게된게 건강 식품으로 할수있는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으로 유일한 단백질쉐ㅇl크를 발견했어요

아기한테도 단백질 꼭 필요하다고했고 영양소들까지 골고루 섭취할수있겠다 싶었죠

 

우선은 제가 임신중이라 조심스러웠기에

상.담을 상세하게 받았어요

문의하니 친절하게 상세하게 설명해주셨구요

제 몸상태나 , 식습관같은것들도 체크를 해주시는걸보니

확실히 이쪽으로 유명하고 오래된 코치라 다르다 싶었어요

 

 

 

저는 임신중 다이어트로된 프로그램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받을수있었구요 (하루걸림)

그리고 안에 보니 사은품도 정말 가득가득 챙겨 주셨더라구요 *_*

 

 

유명한 코치님은 정말 달라요

전화로 상세히 한번더 설명을 도와주시고

주의할점이랑, 제가 임산부다보니 조심해야할것들도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다르다달라, 첨부터 여기서 하길 잘했다 싶어요)

 

 

아고아고 넘나 귀여운 내새끼 ~

 

 

******************

프로그램 시작하고

아침 & 저녁은 꼭 쉐ㅇl크 먹고 점심은 밥먹었구요

사이사이 배고프면 예민해지니 애한테 안좋다고

언니가 먹어야할 쉐이크 타임도 상세히 알려주셨어요

간식을 잘 먹어주니 배도 부르고 살도 빠지고

솔직히 .. 먹으면 살덜빠질까 먹기 싫었는데

먹을수록 더 잘빠지는듯 ~

 

 

 

그리고 점심한끼 밥을 챙겨 먹으니 좋고 ^^

살도 안찌고 ,, 체중관리가 꾸준하게 되더라구요

아가씨때도 많았던 허벅지 셀룰라이트랑

결혼식때도 정리못한 팔뚝살까지 확연하게 .. 사이즈가 많이 줄었구요 ^^

아아... 임신하고 중간에 변비 있었는데 ㅜㅜㅜ

이것도 식품먹으면서 많이 개선되고 , 장이 편해졌음

연하게이긴 하지만 언니가 알려준대로 허브ㅌl를 중간중간 계속 마셨구요

노페물 빠지는거 돕는거랑,

저는 유독 ~ 식탐이 심해서 식탐조절하는데 도움을 좀 받았네요 ^^

사이즈 줄이기에 딱 좋은 알로어l겔도 장건강과 빠른감량위해서 열심히 먹었구요

저의 셀룰없애준 잇템이랍니다 ㅋㅋㅋㅋ

 

열심히 코치쌤이 알려준대로 했을뿐인데

임신중 다이어트 성공했구요 ^^

초기에는 임신중다이어트약있을까 싶어 할려고 했는데

진짜 건강하게 너무 잘한것같아요

출산은 물론, 수유하면서 살도 넘 잘빠졌구요

혼자였다면,? 하다가 말다가 ~ 뭐 그랬을지 몰라요

근데 ! 코치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따라하고

잘지켰는지 또 봐주시니까 괜히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아아, 그리고 전 출산하고 다이어트로도 했더니 18kg이 빠졌고

유지하면 10키로 더 빼서

어머나 ! 20키로 넘게 빠졌네요 ㅋㅋㅋㅋ

뭐그리 어렵지도 않았는데 이렇게나 다 빠졌네요

현재 지금 가장 날씬한 체중과 사이즈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남편도 너무나 좋아하고 ^^

(돈쓸땐 그렇게 구박하더니 ㅋㅋㅋㅋ)

임신중다이어트로제가 강력하게 추천하는건 정말

아기한테도 너무 좋다는것이지요 ~

제가 다이어트 도움많이 받은 코치님 연락처 남기고 갑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