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코치받고 ★하체 비만 탈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코치받고 ★하체 비만 탈출★

my chu 2016. 12. 6. 01:09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하체비만인 저는 , 평생 하체가 날씬할거라 상상도 못하고 살았지요 

나이가? 들면서 ,,, 직장생활하니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뱃살+하체가 점점 심각하게 살찌더라구요 

남자친구도 없었고 , 매일 친구들이랑 만나서 먹으러 다니고 , 놀러다니고 하다보니 살은 더 찌고 

잘보일사람없으니 살이 찌는건 정말 순식간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해보겠다고 매년마다 결심하긴하지만. 

결국엔 몇일 굶다고 포기하고 미친듯이 먹다보니 1키로 2키로 빠졌다가 

폭식해서 3키로 찌기를 반복했었어요 




엄마도 이래서는 시집도 못갈꺼라고 살좀 빼라는 소리 너무 지겨워서 

진짜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빼는방법을 찾았죵

(하지만 이런 다이어트가 있겠어? 의심을 하면서 찾았음)

아무래도 살빼는방법을 찾다보니 많은게 허벌라이프 더라구요 

거짓말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저랑 진짜 비슷한 하체를 가진사람이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으로

11키로가 빠지고 허벅지가 얇아진걸 보니 제가 안하면 ,, 괜히 후회할것같았음 



결국은 저도 ,,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의 길로 ~ ㅎㅎ

에서 코치 받고 뺏다길래 

중요한건 케어 받는거다 생각하고 , 저도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 

상.담을 받으면서 제 식습관이랑 여러가지 패턴 상황을 물어보시더라구요 

이런것도 다 상담을 하는구나 무작정 먹는다고 빠지는게 아니네 싶었어요 

오랫동안 하체 전문으로 많이 케어 해보신 코치님이라 그런지 .. 

(알고보니 코치님도 하체 비만 출신 ㅋㅋㅋㅋ)

믿음직스럽고 전문가 스러워서 나도 할수있겠다 ! 열심히 따라하자 싶었어요 



물론 저는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들어갔구요 (하체가 뚱뚱하니까 ;;)

가격때문에 부담이란 생각도 없잖아 있었는데 지금 아니면 평생 찔끔찔끔 다이어트제품 산다고 돈날릴것같고 

한달 외식비 식대 생각하면서 투자했거든요 

주문 바로 하니까 다음날 도착하더라구요 

제품 도착하고나서 부터 저는 바로 시작했어요 하루라도 빨리 날씬해지고싶어서 

사은품도 진짜 잘챙겨 주셧고, 다 살빠지는 제품으로 챙겨주시니까 진짜 이런 센스쟁이 언니 만난게 저는 복인듯 ! 


아침 저녁 두끼 쉐ㅇl크에 기본적으로 먹는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프로그램들은 다 들어가있었구요 

특히 제가 정말 좋아하게된게 알로어l겔 이랍니당. 

맛도 물론 좋아서 좋아했지만 

더더욱 좋았던건 아무래도 ~ 허벅지가 진짜 빨리 빠지게 만들어준다는것 때문 ^^ 

살이 잘빠지게 만들어주는건 뭐든좋다면서 

알로어l겔 덕을 정말 많이 봤구요 

허브ㅌl도 언니가 마시란대로 그대로 마셨어요 

노하우 대로만 해주니까 살이 진짜 잘빠지니까 너무 좋은거 있죠 ^^ 



처음엔 진도가 살짝 더뎌서 맘고생 하긴했지만 

코치쌤덕분에 ^^ 잘이겨내고 끝까지 ! 다이어트 했더니 살이 10kg이 빠졌고 

허벅지가 4인치 넘게 줄었더라구요 ~! 정말 놀라움... 

사람이 달라졌고 사이즈가 달라져서 , 예전에 입던 옷 하나도 안맞구 




살빼서 좋지만 옷사는데 돈 넘많이 나간다면서 행복한 고민을 하는중입니다 ^^ 

역시 여자의 인생은 살빼기 전과 후로 나눠지는게 정답인듯해요

직장에서도 저를 대하는 태도도 많이 달라졌고 

소개팅도 진짜 많이들어옴 ,, 후후훗 ^ ^ 

진짜  하체는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밸런스 잘맞게 살 확실하게 빼준 언니 넘 고맙꿍! 

오늘도 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힘내소서 ^^ (세상에 안빠지는살은 없더이다)

답없는 다이어터 들언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추천합니당.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