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임신중 다이어트식단 ,이렇게 관리하니 8kg감량+건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신중 다이어트식단 ,이렇게 관리하니 8kg감량+건강

my chu 2016. 12. 1. 00:40

임신중 다이어트식단

 

한참 신혼 생활하면서 살도 한참 찌고 있었어요

원래 신혼 초반엔 살찌는거라며.. ;;

그렇게 생활하고 있던찰나에 , 임신까지 되면서

살은 더 찌게 되더라구요 진짜 체중이 이렇게 빠른시간에 느는건 첨이었어요

먹는거 스트레스 받지 말라지만 체중 올라가는걸보니 초기때는 이렇게 올라가면 안된다던데

되려 체중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어요

 

그러다 보니 의사선생님도 당연히 체중조절 해야한다고 하셨고

저역시도 , 팅팅 붓고 엉망인 몸을 보니 스트레스 였어요

그래서 임신중 다이어트를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솔직히 임신중이 아기한테 잘못되면 어쩌나 싶은마음에 고민이 되긴했어요

의사선생님이 하라고 했는데도 말이죠 ,,(고집쎄죠?ㅋㅋㅋㅋ)

그러다가 알아보고 알아본끝에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게된 쉐ㅇl크로 관리 잘받고

그후 살 1키로도 안불어나고 , 출산까지 건강하게 ^^

 

임신중 다이어트식단으로 케어 잘해준다는소개 받아서

카톡으로 먼저 상담요청을 ㅋㅋㅋㅋ

또 전화는 부끄럽더라구요 괜히 ㅋㅋㅋㅋ

쭈뼛하게 상담요청을 했는데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역시 ~ 전문가 스럽게 ^^ 꼼꼼한 상담까지 마무리 했고

저한테 맞는 구성으로 딱 ~ 짜주시더라구요

정말 전 건강을위한 다요트였기 때문에 , 믿고 구입했어요


 

사은품도 완존 많고, 택배받고 놀랐잖아요

이거 내꺼 맞냐면서

감량법이랑 다이어트 하는법을 상세하게 설명서 같이 넣어주시고

더 중요한건 코치쌤이랑 시작하기전에 한번더 설명을 전화로 듣게 되는데

그때 주의할것들이랑 진행되면서 해야할것들 한번더 알려주시구요

뭔가 복잡한듯 보였지만 , 알고보니 정말 간단하고 쉬운 방법이더라구요 ^^

그러니 저같이 단순한 애도 금방 따라하죠 ~

 

 

먹는법은 하루 두번은 꼭 쉐ㅇl크를 먹어주고 한끼는 밥을 먹는걸로 진행이 된다능 ~

그리고 사이사이 배고프면 더 먹으래요 (살찌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되려 살이 더 잘빠진대 !)

언니 말대로 정말 사이사이 속는셈치고 먹었는데

몸이 너무 가볍더라구요

살도 빠지기도하지만 저는 영양이 엄청 많은 이쉐ㅇl크를 먹게 된게 너무 잘됐다 싶더라구요

단백.질도 마찬가지로 섭취많이하라고 의사썜이 그랬는데 ^^

진짜 잘됐다 싶더라구요

맛도 물론 괜찮았구

그렇게 저는 , 의외로 간단하고 쉽게 임신중다이어트식단을 해결했고

살빼기도 성공했어요

외에 저는 언니가 임산부한테 맞게 알맹이나 요런것들

그리고 조절해야될것들도 다 알려주었답니다 ^^

임신중 다이어트 전문가이신 코치쌤 만나 다행이지 모예요 ^^

많은 분들 코치해준 만큼 케어 잘해주셨구요

살이 정말 많이 찌면 어쩌나 걱정많았는데

살이 되려 빠지고 , 아기무게만큼만 딱쪘었던 ^^ 임산부가 되었었답니당.

또 손발 다 부어서 다른임산부들 신발도 안맞다던데 저는 그게 없었구요 ^^

변보는것도 정말 쾌변이었던것같아요

알려준대로 그냥 따라만 했더니 ~ 효과는 물론이고 건강까지 좋아진것같아요

 

 

 

아, 그리고 출산하고 다이어트까지 했더니

한달만에 금새 살이 싹 빠져버리더라구요 8키로 정도 딱 빠지고 ^^

임신전에 결혼전보다 더 날씬해져서 신랑이 정말 좋아함..

날씬한 맘이 될수있어 좋아요^^!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 어렵게 가지말고 , 쉽고 간단하면서 영양만점 쉐ㅇl크 추천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