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대구복현동:경대맛집/경북대 [포크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구복현동:경대맛집/경북대 [포크팬]

my chu 2016. 11. 22. 23:58

대구복현동/경대맛집

복현동 경북대 포크팬

 

알랑가 몰라

요즘 복현동에서 꽤 유명한 포크팬 ^^

복현 오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집근처라 , 오픈할때쯤해서 한번갔었구요

이번에 , 또 ! 삼겹살 생각나서

주변 괜찮은 삼겹살집을 못차장서

 

결국... 생삼겹살 먹으러 포크팬을

여기오면 과식을 하기때문에

나름 반성하면서 하는데 ㅜㅜ

그게 참 잘안되더라구요 ~

 

 

무튼 왔다 !

그냥 먹자

ㅋㅋㅋㅋㅋ

이번엔 저거 먹지말자 하면서 손가락질 ㅋㅋㅋ

우선 우삼겹부터 먹었어요

얇아서

지글지글 엄청 빨리 익죠

불판이랑

양쪽 가스 렌지 같은건

찌개나 라면 떡볶이 먹을떄 사용하는거랍니당 ^^

푸짐하게

제가 먹고싶었던

삼겹이랑 목살도 가지고 왔구요 ^^

우삼겹은 조금먹으면 느끼하니까 , ㅋㅋㅋㅋ

바로 삼겹을

 

꺄 ~ 완전 ..

이야밤에 보니 침이 꼴깍

복현동 포크팬이 인기 많은이유는 아주 깔끔하고 ^^

 

삼겹이 굉장히 두툼해요

제가 좋아하는거죵

 

익는데 시간은 걸리지만

익고나면 이렇게 맛나게 냠냠

솔직히 .. 요즘 삼겹살 1인분에 9000-10000원하잖아요

여기선 .. 정말 내양껏 먹을수있다 ㅜㅜ

저 정말 대식가라

고기도 맘놓고 못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막창도 있음

캬캬캬캬

진짜 .. 안좋아라 할수가 없다

남치니가 나보다 젓가락 먼저놓는 사태 발생 ㅜㅜㅜ

나 끝까지 먹음

 

쌈싸 먹고 그냥도 먹고 ^^

대구 복현동 포크팬

전반적으로 괜찮았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