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대비노하우많이알려주는곳에서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대비노하우많이알려주는곳에서했어요

my chu 2016. 11. 17. 00:37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

 

 

 

드디어 살 뺐셔요 >o<

여자라면 평생 살면서 다이어트 한번은 해보잖아요

저도 마찬가지 !

저는 여름오기전마다 다이어트를 했었어요

그랬으니 .. 살면서 10가지 이상 방법들은 다 해봤지만

제일 심각하게 .. 요요왔던 굶기를 빼고는 다른건 체중감량조차 힘들었고

특히나 내가 너무 컴플렉스 느끼던 하체 살빼기란 정말 하늘의 별따기 ㅜㅜ

 

미친듯이 독해야지 .. 살을 뺄수있구나 ,,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친구 언니가. 진짜 고도비만 이었는데

한 2-3달 사이에 살이 쏙 빠지면서 제가 눈여겨봤던 허벅지살까지 다 빠진걸보고

나도 !!! 살좀 빼보겠다고 ,, 친구 언니한테 물어봤더니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을 에서 구입했더니 관ㄹl까지 해주는거 받았더니

이렇게 변한거라더군요 , 그러니 제가 안하면 괜히 손해보는 느낌인거예요 !

 

 

나도 , 소개 받아서 코ㅊl언니한테 상.담을 먼저 받았어요

친구언니랑은 다르게 저는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프로그램을

저한테 맞게끔 짜주시더라구요 !

하체집중되게 빠질수있게 해준다고

 

무엇보다 코ㅊl언니가 직접 하체살을 빼보셨기 때문에

전문가 언니한테는 믿고 맡길수있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 전 결국 !!!!

-13kg을 감량하고 , 정말 안빠질줄알았던 저의 허벅지가 이번에 정리가 되어버렸답니당.

초고도 비만은 아니었지만. 체지방이 10키로 넘게 빠지니까

얼굴형이 달라지고 이목구비 완전 또렷해지고

나름 저도 ,, ,살이 있는 편이었다는걸 이번에 살빼면서 알았네요 ^^;;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이 이렇게 효과 좋을줄이야 !

물론 , 언니때문이 크죠 ^^

1:1로 코ㅊl받으니 제가 제대로 안먹을수도 없고

노하우 많은 언니덕분에 정말 단기간에 감량 성공한것같아요

 

 

굵고 단단했던 허벅지는 이제 굳바이 ^^

다리가 굵어서 입는옷도 한정되어있었는데

몸무게가 빠진게 아닌 사이즈가 빠진 체지방 다이어트라 더 좋았던것같아요

하체에 부종도 심했는데 순환이 잘되면서 , 정말 건강까지 되찾은 느낌이예요

 

저도 허벌라이프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 사실 ,, 다 거짓말같고 저러면 세상에 안날씬한 사람없겠다고

그냥 굶으면 되는거아냐? 했었는데 !

제가 해보니까 왜 단.백질이 중요한지 , 물이 중요한지

그리고 알로어l겔을 왜그렇게 언니가 먹으라 했었는지 알게 되더라구요 ^^

해보면 100% 공감될거예요

 

특히 단단한 허벅지는 진짜 .. 빠지기 힘들거예요

허벅지 비만이신분들은 저처럼 하체 셀룰라이트도 많을거예요

아님 아예 잡히는게 힘들던지 ..

그게 다 풀려야지 , (코치언니만의 노하우로)살이 그때부터 잘빠진다는 사실

 

 

제가 단언컨대 ,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은 제대로 먹어야

개인에 맞게끔 먹어야 효과 잘볼수있다고 생각하고

제가 코ㅊl받은 은 , 진짜 개인관ㄹl잘되는것같아서 저는 효과 톡톡히 봤어요


노하우는 물론이고 , 관리 거기에 , 사은품까지 많이 챙겨주는 코치쌤너무 감사했구요 ^^

단기간에 살이 빠졌는데 , 하체가 막 출렁 대는게 아니라 탄탄하게 단백질로 채워졌나봐요 ^^

친구들이 제가 지방 흡입했다는 소문까지 돈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 진짜 단기간에 퀭~ 하게 빠진게 아니라 건강하게 잘빠졌단것

 

 

살빠지니 소개팅자리도 막들어오고 ,, 신기해요

여자는 다이어트로 전신성형 한번 해야 인생이 역전되는것같아요

살빠지니 옷도 맘놓고 입고 , 매장가서 내가 입고싶은옷 마음놓고 입을수있어 더 좋네요

 

 

1:1관리로 확실한 케어 받고 싶은분들은

상.담먼저 신청해보시구 ~ 결정해두될듯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