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경산맛집/사동맛집-장가네국밥/저녁엔 직접 만든 오뎅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산맛집/사동맛집-장가네국밥/저녁엔 직접 만든 오뎅

my chu 2016. 11. 16. 00:59

경산사동맛집

장가네국밥

 

오랜만에 먹으면 너무나 맛있는 국밥 ! 캬캬캬캬

사동에 유명한 국밥집인 장가네 국밥갔어요

대딩때부터 자주 먹었던 국밥에 반해서

한동안 안먹던 국밥을 ^^

드디어 먹었답니당.

국밥집은 김치도 진짜 맛있어야함 ^^

 

 

순대는 기본으로 맛있구

이집은 정말 딱 표준인것같아요

딱 적당히 맛있는곳

완전 ~ 특별한것도 아니고

맛없는것도 아닌

정말 표준화된 국밥이랄까요

 

 

맛없는곳은 진짜 맛없거든요 ^^

하지만 사동 장가네국밥은 꽤 괜찮은듯합니당 ^^*

 

제가 너무 사랑하는 국밥 맛나게 먹음

 

 

그리고 ,,, 4시간이 흐른후 ㅋㅋㅋㅋ

집에갔더니 출출하네

 

 

오뎅 삶아서 , ㅋㅋㅋㅋ

간장 만들어서

간장도 청양고추가 팍팍 들어가야 맛남 ! 꺄호 !

아주 신이나게 먹었네요 ^.^

오랜만에 맛있는 ! 음식으로 열심히 먹었어요

오늘도 전 유지어터? 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