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 관리로 막달까지 건강하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 관리로 막달까지 건강하게^-^

my chu 2016. 11. 13. 23:32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관리

 

임산부 식단관리하기 사실 간단하면서도 너무 어려운것같더라구요

아기위해서 좋은것들만 먹어야하고

그렇다고 안먹을수도 없고

막먹자니.. 너무 살이 찌고 ,,

 

 

사실 제가 임신중 다이어트 방법까지 찾아보게 될줄은 몰랐어요

임신초에 , 못먹던식탐이 터지면서 엄청 먹어뒀다가

이상태론 .. 20키로가까이 찔것같아 무섭기도하고 ㅜㅜ

병원가면 정말 뚱뚱한 산모들 잘없다는..

임신했다고 살찌는 시대도 지난것같아요

의사쌤도 임신중 살이 너무 찌면 나중에 관리는 물론이고 아이한테도 안좋다고

덜컹 맘이 쿵 내려 앉는것같더라구요

괜히 미안스럽기도하고 !

 

무튼, 무엇보다 이래저래 살찌면서 내가 숨쉬기 조차 힘들어 지더라구요

그러던중에 관리할방법을 찾다가 가임산부는 물론 생후 6개월짜리 애들도 먹는

건강한 식품이란 이야길 들었죠

임산부 다이어트로 유명한에서 상.담을 먼저 받아보고

임신중 다이어트 식단관리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임신중다이어트로 성공했구요 ^^

정말 저는 제 살을 쫌 뺐었거든요

한달에 5키로정도 빠졌어요 ,

만약에 제가 초기에 이 체중관리 안했으면 출산후 다이어트도 너무 힘들었을껀데

출산후 다이어트도 조리원에서부터 바로 영양잘채우는겸해서 ㅇl크를 먹었더니

살이 너무 잘빠지더라구요

 

제가 임신중에 계속해서 꾸준하게 쉐ㅇl크먹으면서 안전하게 관리 받았던탓에 ^^

출산후에도 뭐 다른거 없이 코치쌤한테 꾸준히 관리 받았고

빠른 산후 관리까지 되었어요

 

<물론 아기는 그누구보다 건강했고 머리숱도 만땅ㅋㅋㅋㅋㅋ>

 

임신중 다이어트를 하기전에 제가 초기때 .. 10키로가 불어있었거든요

분명 막달까지 10키로 였건만 ;;;

한달만에 5키로를 감량하고 꾸준하게 먹었어요

임신중에도 신기하게도 살이 빠지는게 신기하긴했어요

(원래 통통족이라 ^^;;)

 

 

사실 코치님에게 관ㄹl받으면서 살이 더이상 안찌기만해도 난 만족할꺼다 했었는데

살이 좀 빠지니까 확실히 컨디션이 너무좋고

일어나서 활동하는것도 쉽더라구요 , 태교에도 살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으니 되려 더좋구요 ^^

 

 

전 워킹산모?였기 땜시롱^^

운전중에 배만 빼꼼 나온거 보이시졍 ㅋㅋㅋㅋㅋㅋㅋ

배때문에 차문을 활짝 열긴했지만 단지 , 배때문이지

제몸뚱이 때문이 아니란 사실 흐흐흐흐

 

 

제가 임신중 다이어트 하겠다고 했을때 주변에서 많이 말렸어요

특히 신랑이 너무 말렸었는데

같이 병원갔다가 살너무 찌면 안됩니다 하는소리듣고 ^^;; 영양제랑 이것저것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건강식품인거 알고는 잘먹으라고 했기 때문에 , 맘놓고 편하게 ^^ 먹었어요

코ㅊl님 관ㄹl받으면서 하니까 남편도 괜찮은거같다고 ~

그리고 점점 임신하고 살빠지면서 갸름해지니까 이뻐졌다는 소리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때문에 더 열심히 먹은것도 있어요

 

 

그리고 쉐ㅇl크 먹을때 중요했던 코ㅊl님의 존재 ^.^

진짜 신경 많이 써주셨고 ~

관ㄹl받으며 먹으니 확실히 제대로 살이 빠지는것같더라구요

임신초반에 부어있는것도 엄청 났었는데

요거 먹고는 막달까지 .. 부기가 없더라구요? 정말 신기 했어요 .. 다들 반지 안맞다 그러는데

저는 그런거 하나 없었고 신발이며 구두도 마찬가지 .. 오 신기해 !

코ㅊl쌤이 임산부들 엄청 코ㅊl해주셨기 때문에 ~ ^^ 저도 그 경력에 따라 관리받았구요

임신중엔 사실 더 조심스럽고 모든것이 의심스러울수밖에 없죠 ~~!

하지만 베테랑이신 코ㅊl님믿고 ^^ 경험있는 코치쌤이라 더 다행이었던것같아요

책임지고 임신중 다이어트 성공시켜준 코ㅊl님 감사드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