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임신중 다이어트,체중관리 정말 건강하게 했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신중 다이어트,체중관리 정말 건강하게 했어요♥

my chu 2016. 11. 12. 00:47

임신중 다이어트 /체중관리

 

 

 

안녕하세용 !

결혼후 무지 기다렸던 ~ 임신소식 ^^

원래부터 통통하던 저였기에 ^^;; 의사쌤이 체중이 너무 불지않도록 조심하라고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사실 임신중 다이어트는 좀 생소하더라구요 ~

임신중엔 무조건 많이 먹는거 아닌가 했는데

주차별로 , 정해진 키로수에 맞게끔 몸무게가 올라야 하더라구요

 

근데 ... 출산전에도 빼기 힘들었던 살이건만.;;

살에 대한 압박이 오기 시작 했음

먹는게 터져서 막기란 쉽지도 않았고 자꾸만 배가고파오니까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어찌해야 임신중 다이어트가 가능한가.. 임신중엔 약도 먹을수없으니 !

 

그러던중에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된 ~

오오... 신기하더라구요

정말 아이가 건강하게 ,산모가 딱 적정치만큼 살이 찌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면 그래도 맘놓고 먹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시작했던 임신중 다이어트였는데

체중관리 정말 잘되더라구요 너무 쉬웠어요

출산도 진행 너무 잘되었고 ! ^^

저는 우선은 임신중 다이어트로 코ㅊl를 많이 해주셨던 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준건 물론이고 ^^

저에게 필요한 구성품들을 새로 짜주셨고 ,

1:1로 맞춤으로 필요한 제품들까지 사은품으로 또 넣어주셨더라구요

센스도 있으시고 , 관리까지 잘해주시니까 여기서 하길 잘했다 싶었어요

 

현재는 임신중 다이어트로 체중관리 잘되게 해주셔서

더더욱 후회1%도 안하고 있답니당.

 

코ㅊl쌤한테 믿음이 가니까 먹으라는것들을 잘챙겨 먹으면서

체중관리 너무 잘했어요

먹는법도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

먹으면 좋은것들 아기한테 좋은것들에 대한 정보도 많이 주셨어요

 

쉐이크 먹으니 맛도 맛이지만 든든함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아침을 원래 안먹고 점심 저녁 그냥 마구마구 먹고 야식까지 먹었었는데

아침은 무조건 쉐ㅇl크를 먹어주고 출출하면 또 쉐ㅇl크 먹고

이게 맛있으니 제가 더 잘먹었던것도 같아요 ^^

 

점심은 한식으로 먹고 사이사이 계속 간식으로 먹어주었더니 ,

체지방 조절이 너무 잘되었던것같아요

약이 아니라 , 건강식품이기에 ^^ 아기한테도 좋고 !

그 어렵다는 우리나라 식약청통과도 했으니 믿을만하고 ^^ 하하하하ㅏㅎ

(제가 식품영양을 전공했거덩요^^;;)

생후 6개월짜리 아이들도 먹이고 , 어른들도 먹고 , 청소년도 먹고 ~

뭐 이래저래 이건 건강을 위해서 먹으면 좋구나 싶으니

더 믿음이 가긴했어요

 

칼로리는 낮은데 내가 필요한 영양은 다 보충되고

단백질도 엄청 많아서 , 쉽게 다이어트가 가능했던것같아요

임신중엔 무조건 많이 먹는게 아니라

영양을 많~이 먹는게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저는 얼굴만 보고는 다들 임산부인지 몰랐다고하더라구요

 

 

 

다들 막달되면 부어서 .. 반지도 안들어가고 신발도 안맞다고하는데

저는 부어있는것도 없었고

정말 건강하게 빠른진행으로 순~풍 나은것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임신중 다이어트로 수분보충도 잘해줬더니.모유도 잘나오는듯 ^^

넘나 이쁘게 밸런스 잘맞게 태어난 울아가 ♥

 

 

 

그때그때 필요할때 마다 코ㅊl쌤이 하나씩 다알려주신것도 감사하고

식단 케어 매일 해주셨던것도 귀찮으셨을텐데 너무 감사했어요

코치쌤아니었다면 정말 식탐 터져서 ^^ ;; 뚱뚱한 볼품없는 임산부되었을듯

그리고 제대로된 영양보충 할수있게 도와줘서 고마웠어요

 

주변에서 아이낳고 살이 금방 예전으로 돌아오니 ㅋㅋㅋ너무 부러워하더라구요

조리원동기들에 비해서 제가 너무 살이 빨리 빠지고 부어있는것도 금새 .. 없어지구 ^^

 

전 먹고싶은거 막 참은게 아니라 , 나름 먹고싶은거 꽤 먹었거든요 ㅎㅎㅎㅎ

맛있는 알로어l겔도 여기껀 , 찬성질없앤거라 먹어도되더라구요

같이 먹어줬더니 , 평생 달고 살았던 허벅지랑 팔뚝살까지..

임신중 다이어트로 정리 가능했구요

화장실가는것도 임신중에 너무 .. 잘갔던것같아요

주변에서 임신체질이라 할정도로 ,, 어려움없이 막달까지 잘달렸고

순산한데다 ^^ 아이까지 너무 건강하네용 행복합니당.

 

 

 

체중감량 후 몸매관리 좀했더니

금새 빠져서 ^^ 6개월지난지금도 잘관리하고있구요

확실히 오래 코ㅊl를 해본 노하우 많은 코치쌤은 다른것같아요

저처럼 관리 받으면서 먹을 임산부들은 ^^ 요기 추천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