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결혼전살빼기 성공=] 감량하고 신행다녀온후 유지까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결혼전살빼기 성공=] 감량하고 신행다녀온후 유지까지

my chu 2016. 11. 9. 02:20

결혼전살빼기

 

 

결혼전살빼기로 다이어트 했더니 , 11kg이 빠졌어요

평상시에 통통족이라 결혼전엔 누구나 하는 다이어트 , 저도 웨딩촬영전부터 시작해서

했었는데 웨딩촬영당시에는 그렇게 많이 못 뺐음 ㅜ

그러다가 , 3개월정도 남겨두고 결혼전 다요트 플랜짜주신 언니덕에

11kg이 빠지고 뱃살 팔뚝 허벅지 등살까지 다 빠지면서

드레스 진짜 이쁘게 입을수있게 되었지요

마지막에 가봉하는날... 모두들 놀랄정도로 말이죠

 

평생 한번 입을수있는 드레스 최고로 이쁘게 입고싶어서 ,

웨촬전에 이것저것 해봤는데 ,,, 진짜 안빠지고 금방또 다시 찌니까 스트레스만 쌓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요없는 다이어트법찾다가

결혼전살빼기로 많이 하는 를 알게 되어서 , 이거면 되겠다 우선은 사이즈가 팍팍 빠진다고하더라구요

체중보단 저는 보이는게 중요하니까 ^^;;

상체살빼기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요걸 선택했어요

솔직히 .. 보면 볼수록 이거 아니면 안될것같단 생각이 들었음

결혼전살빼기로 성공한 케이스 많은코ㅊl언니덕분에 살잘빠진듯 ^^

상담하고 여기로 바로 결정했던게 운이 좋았던것같아요!

전 그냥 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말을 듣고 .. 진짜? 하는 믿지 못하겠는거예요 ~

근데 2주해보고 ..반칙한번없이 지켰더니 느낌이 다른게 !

아침에 눈뜰때부터 컨디션은 물론이고 바지입는데 헐렁? 한느낌이 살짝씩 들더라구요

특히 .. 어깨쪽에 뼈가 만져지고

팔이 말랑말랑해지고 ,,, 제가 생각해도 신비롭다는 생각까지

 

상체가 살이 저는 의외로 잘빠졌어요

안빠질것같더니 ,,, 결혼전살빼기 플랜으로 하길 잘했어요

평생 안빠질것같던 팔뚝살이 빠지니까 결혼이 아니더라도 살빼길 잘했다 싶었음

일대일로 코치는 기본이고 친절함에 사은품진짜 왕많이 챙겨줌 ~ 흐흐흐흐

관ㄹl는 당연히 잘해주셨음

그러니 제가 이렇게살이 쫙쫙 빠졌겠죠?

허리사이즈가 30입다가 이제 26을 입는데 ... ㅋㅋㅋ이게 말이됨?

 

생각보다 쉬웠던 다이어트라 이거 일찍 알았다면 쭉 ~ 날씬한 몸으로 살았을텐데 싶지만

결혼전살빼기로 성공한게 어디냐며 ^^

게다가 신행다녀온후에도 유지까지 잘되니... 더바랄게 없다 ~~

언니한테 너무너무 고맙고 ^^ 막그래요 ~ ㅋㅋㅋ

결혼할때 너무 이뻐졌다고 플래너언니 놀랐음 ㅋㅋㅋㅋ

인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은 최고로 날씬하고 이쁘게 :) 아시죵?

 

 

시작할땐 의문으로 시작했지만

살빠지고 ,, 사이즈가 너무 많이 빠져서 신기할따름 ~

저처럼 결혼전 살빼기 때문에 고민이라면

제가 감량 대박 성공했던 코ㅊl쌤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