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공유◆하체비만 탈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공유◆하체비만 탈출◆

my chu 2016. 11. 8. 00:57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하체비만 탈출




날씨가 꽤 많이 추워짐 T^T

이럴때 일수록 살을 더 방치하기 쉽다죠 .. 

겨울만 지나고나면 차곡 차곡 찌워진 살들로 봄만되면스트레스 .. 

그러기를 몇년을 지나니까 살이 더 안빠지더라구요 

묵은살들을 어찌 빼면 될까 고민고민하다가 

허벌라이프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하체살 완전 몽땅 뺀사람을 보고 

자극팍팍 받고 ! 저도 하체비만 탈출의 도구로 ! 마지막 투자다 하면서 시작했던 다이어트 였어요 




저는 유난히 하체가 심했음 

그렇다고 다른곳이 완전 마른 몸은 아니었구요 

통통족에 . 하체가 유달리 튼실한 케이스라고 보면되겠어요 ~ 

살이 빠지면 전체적으로 좀 빠져줘야하는데 .. 5키로정도 빼기 성공했을때도 

하체는 죽어라 안빠지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을 먹으면서 , 

저의 평생 컴플렉스였던 하체비만에서 탈출하게되었어요 

진짜 몇십년묵은 체증이 훅 ~~~ 가시는듯했음 

체중만 무려 -12KG감량 




워낙 살이 안빠지는 몸인지리 오래 걸릴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랐음 , 그게 코ㅊl언니의 관리때문도 그렇고 , 거기에 언니가 알려준방법으로 따라하면서 

효과 빠른 쉐ㅇl크랑 알로어l겔덕분도 있구요 ! 

살이 점점 말캉해지면서 ... 이게 체지방들이구나 느껴지니 ..

엄청 빼고싶어지더라구요 

글고 2주정도 지나면서부터 내몸이 느껴지는게 다르고 , 가볍고 옷입을때 약간 할랑할랑한 느낌도 넘좋더라구요 

컨디션이 좋아지는 다이어트는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지금껏 해왔던 살빼기는 굶기 아니면 원푸드 그리고 운동이었는데 


 


아침 저녁 두끼 쉐ㅇl크로 바꾸고 점심한끼 먹고 , 

(사실 그리 배고프지도 않았음)

그리고 사이사이 알로어l겔이며 허브ㅌl까지 먹어주니까 ... 살은 더 잘빠지고 

군것질 정말 좋아라하고 ,, 자극적인 음식만 먹던제가 

식습관 하나 바꾼것만으로도 이렇게 바뀌나 싶을정도 ! 

 

 


 


처음엔 저도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가격때문에 많이 망설이긴했어요 

물론 구성자체가 코ㅊl쌤들마다 다른데 제가 했던 코ㅊl님은 

저한테 맞는 하체통통으로 짜주셨구요 ~ 그덕에 살이 잘빠진듯 ^^ 효율적으로 살빠지게 만들어주셨어요 

살이 빠지면 빠질수록 제 피부는 더 좋아지고 ㅋㅋㅋㅋㅋㅋㅋ

허벅지가 빠지고 허벅지사이 공간이 생기니까 너무 신기했음 

차렷하면 ! 사이에 공간이 생긴다는것자체가 ㅋㅋ놀라움 ! 

 




코ㅊl언니 아니었다면 이렇게 끝까지 빠질때까지 다이어트 못했을듯 

매일 1:1로 특별 하체 관ㄹl해주신덕분에 ~ 전 이제 하체 컴플렉스없이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항상 요요때문에 또 다이어트하고나면 걱정걱정 이었는데 ~ 

이제는 걱정없음 ! 

살빠진지 8개월째/ 

진짜 요요없네요 >ㅁ<행복하다 정말 이게 내몸매라니 ㅋㅋㅋ

아직까지 거울보면서 즐겁게 누리고있어요@_@

언니 감사해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