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태국선물은 꼭 이걸로 =)야돔 가격 (일명코뻥ㅋㅋㅋ) 본문

태국선물은 꼭 이걸로 =)야돔 가격 (일명코뻥ㅋㅋㅋ)

my chu 2016. 11. 3. 23:56

태국선물은 꼭 이걸로 ^^*

태국 야돔 가격

 

일명 코뻥이라고 불리는 야돔 ^^

친구한테 선물 받음 ㅋㅋㅋ

진짜 태국에선 완전 저렴해요

한 1000원도 안되는가격

600원정도인듯 ^^

 

요로캐 생겼음 !

쪼꼬만데 ㅋㅋ

요게 한국에 오면 .. 무려 삼천원이 넘는다죠 !

 

가격차이 너무 심함

이거 사용해봤는데

진짜 시원하더라구용

제가 이거 고등학교때 알았더라면 ㅋㅋ서울대는 갔을꺼라며 ㅋㅋㅋㅋㅋㅋ

완전 코가 뻥 뚫려서 ㅋㅋㅋㅋ

냄새가 민트? 향이 화~~~ 하게 나더라구요

 

태국가면 선물리스트에 이건 꼭 넣으세용 ^^

골드 민트 향인듯하네용

시원하니 좋았어요

앞뒤로 모양이 다르게 생겼거든용

 

 

 

한쪽은 코에다 ㅋㅋㅋ

한쪽은 파스? 모기약처럼 사용하면 될듯 ^^

야돔 가격 한국은 넘비싸서 슬퍼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