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혼술안주]맥주에 딱 좋은 과자-새우깡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혼술안주]맥주에 딱 좋은 과자-새우깡

my chu 2016. 11. 1. 23:22

혼술안주

 

맥주에 딱 좋은 새우깡입니다 :)

과자랑 맥주랑 먹는게 정말 습관이 되는거같은 불길한 느낌 ㅋㅋㅋㅋ

요즘은 혼술이 유행이라죠

집에서 진짜 아무생각없이

내가 말할필요도 들을필요도 없다죠

 

 

그래서 종종 혼술안주로 간단한 과자를 사서 집에가서 먹기도 한답니당 ^^*

 

 

새우깡을 예전에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맥주와 새우깡의 조합 >.<

 

 

 

제가 좋아하는 맥스 맥주랍니당 ^^*

넘나 맛있겠죵?

맥주만 보면 군침도는 이상한 ㅋㅋㅋㅋ

 

시원한 ~ 맥주를 혼자 먹으니 정말 하루 피곤이 가시는듯 ^^

혼술안주로 과자 새우깡 완전 추천입니당 !

 

 

 

짭짜롬한 새우깡이랑

맥스랑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밥먹고 간식처럼 매궂 마셨더니

노곤노곤 ~~~ 잠이 온다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