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대구동구율하동맛집 중국집추천/율하동 황후루 본문

대구동구율하동맛집 중국집추천/율하동 황후루

my chu 2016. 10. 31. 20:31

대구동구맛집

율하동맛집

율하 황후루

친구랑 주말에 잠시 쪼인 ^^

이야기하고 논다고시간가는줄 모른다

그러다가 배고파서 ~~~

중국집 시켜먹자 해서 !

율하동 황후루에서 짜장면이랑 짬뽕밥 그리고 탕슉까지

 

 

부족하게 먹는건 싫은ㅋㅋㅋㅋ

 

그래서 넉넉하게 시켰다

이렇게 안시켰음 어쩔뻔했을까싶을정도로

엄청 많이 먹었고

깔끔하게 먹음

대단하다... 하악

 

 

탕수육도 맛있더라구요

깔끔한게 ~ 여기서 자주 시켜먹는이유가 있겠다 싶었어요

 

넉넉하게 시킨거 같나용?

둘이서 이거 아주아주 깔끔하게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여자둘이 .. 정말 위~대합니다 ^^

 

 

짬뽕도 좋지만

짬뽕밥도 참 맛있죠

면보다 밥이라능

 

탕수육소스도 괜찮았어요 ^^

율하동 황후루

중국집배달도 빠르고 맛도 좋아요 ^^

엄지척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