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경산맛집>NC아울렛 자연별곡★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산맛집>NC아울렛 자연별곡★

my chu 2016. 10. 27. 14:07

경산맛집/NC아울렛 자연별곡 



주말마다 데이트하면 뭐먹을지 항상 고민하는것같아요 

그래서 이것저것다 먹고싶을땐 무조건 뷔페를 ^,^ 

자연별곡은 한식위주로 먹을것들이 너무 많은것같아요 


이것봐요 ! 정말 풍성하지 않아요? 

사실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 

여기 가면 정말 알차게 먹고 가는거같아요 

제스타일의 음식들이 여긴 넘치거든요 ㅋㅋㅋ

흐흐흐 고기며 탕수육! 아니고 탕수버섯? ㅋㅋㅋㅋ


밥도 다 맛있어요 ^^ 

가격만 아니면 매일 점심에 오고싶다능 ㅋㅋ

멍게 비빔밥 

이것도 한그릇 다 먹어버림 

ㅜㅜㅜ 이렇게 많이 먹으니 .. ㅋㅋ

저녁까지 배가 불러있음


갑자기 위가 커진기분은 ㅋㅋ

그저 기분탓이겠져 


그리고 후식도 빠지면 안됨 

아이스크림도 자연별곡에선 흑미 아이스크림이란다 ^.^


마지막으로 이건 단호박 식혜였던것같아요 

경산 nc아울렛에는 애슐리 자연별곡이 있는데 

저는 둘다 좋아라해요 

둘다 ! 이랜드 계열사라죵^^

nc아울렛 맛집 ! 

자연별곡으로 ~ 

느끼한 뷔페가 지겹다면 ! 고고고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