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경산배달맛집&매장/경산 옥산동 공화춘(중국집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경산배달맛집&매장/경산 옥산동 공화춘(중국집추천)

my chu 2016. 10. 25. 00:24

경산배달맛집/매장도있어용

경산옥산동 공화춘

 

갑자기 급땡겼던 !!!!

간짜장

볼일있어 사월동 근처인 옥산동행 ~

룰루 ~ 점심때가 지나 너무 허기진 배를 잡고

볼일보고 바로 ,, ! 중국집으로 직행

간짜장 먹으러 갔어용 ^^

오랜만에 와본 중국집

매번 배달만 시켜먹다가

옥산동 공화춘에 매장에처음와봤어요 ^^

간짜장 두개 시켰답니당.

 

바로 나왔어용

여기 간짜장 너무 짠것도 아니구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짜장소스도 듬뿍 주셨구요 ^^

마음이 푸근해지는 순간입니당 흐흐흐흫

 

맛있는 공화춘 간짜장 ^^

옥산동 중국집으론 사실 꽤 맛이 괜찮다고 인정해요

여긴 짬뽕도 되게 맛있는것같아요

매번 짜자면만 먹고싶어서

짜장만 시켰었는뎅 ^^

 

빛깔을 보세용

넘나 맛있겟죠

여기 매장도 있어서

깔끔하단 생각이 들어요

믿고 먹을수있겠다면서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매장있는 배달 음식을 좋아해용

 

비벼비벼 ~

너무 배가고파서

진짜 순식간에 먹었어요

대단하다 ... ㅋㅋㅋㅋ

신나게 비벼 먹고 ^^ 열심히 일했더랍니당.

경산배달맛집

중국집은 옥산동 공화춘 ^^! 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