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허벌라이프 하체통통#한달만에 살빼기#허벅지-10cm 본문

허벌라이프 하체통통#한달만에 살빼기#허벅지-10cm

my chu 2016. 10. 24. 00:09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으로 한달만에 살빼기성공

 

 

저는 체중 7키로 허벅지 10cm

오로지 허벌라이프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관ㄹl받아가며 먹고 살뺐습니다.

그렇게 저의 솔직한 리뷰~ 적어봅니다 ^^

 

한달하고나서 , 저도 살이 이렇게 빠질줄은 몰랐고

이제 보통? 평범한 .. 컴플렉스 없는정도의 다리가 되었어요

하체에 항~상 살이 많았어요 ㅜㅜㅜㅜ

스트레스 많았죠 ... 상체에 비해서 하체가 너무 두꺼우니까

다들 뭐 위로한답시고 나중엔 좋을거야 하는데

셀룰라이트.. 지방많은 이 다리가 나중에 무슨도움이 될까요 ㅡ.ㅡ;;

이제는 하체 비만에서 탈출했어요

 

 

하체때문에 고민하다가... 이걸 할까 말까 고민도 많이 했었어요

이전에 했던 다이어트방법들이 전부 실패 ! 였거든요

그래서 다요트 식품에 대한 불신이 가득했음

주사도 맞아봤으니까 ;; 순간적으로 날씬해졌지만 돌아오는건 순식간

돈진짜 아깝더라구요

 

 

그러던중에 제가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으로 허벅지 셀룰없앤 사람을 보고 나도 없앨수있을까 싶어서

상.담을 먼저 받아보기로 했어요 한달만에 살빼기 가능할까 싶은 의심아닌 의심도 들었고

그래서 하체 전문코ㅊl쌤인 에서 상.담을 받고 여기다 ! 싶었어요

믿고 맡기기로.. 진짜 마지막 방법이다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허벌라이프하체통통 가격듣고 사실 망설여지긴 했어요

투자한만큼 효과가 있을까 싶더라구요

내 단단한 이 허벅지가 빠질까 .. 하면서 말이죠

근데 확실한 코ㅊl를 해준다는 언니만 믿고 주문했고

제품받고나서 설명이랑 살빼는 노하우 같은것도 알려주시고

언니따라오기만 하면된다고 든든하게 말씀해주셨기 때문에 ^^

열심히 해보기로 ! 불끈

 

 

하체쪽이 고민인 사람들이 저와 마찬가지로 대체로 부종도 좀있고 ,, 그럴거예요 ;;

울퉁불퉁한 그런 라인들 정리하기위해서 ,, 저도 허벌 먹게 된거거든요

기본 구성은 전부 들어가있었고 거기에 하체감량에 도움되는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새로 짜주셨음

알로어l겔이 좀 많이 있었던것은 사실이구요 ^^

사이즈 빨리 줄이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

먹고 살이 진짜 말캉해지면서 .. 완전 느낌 딱 ! 왔음 이거구나 싶었죠

(기본적인 식사대용 쉐ㅇl크 두끼는 꼭 먹고 알겔을 함께 먹는게 도움이 된다는것 명심!)

가겸만큼 저는 효과 잘 본것같아 후회가 없어요

쉐ㅇl크 자체도 맛도 좋고 ,, 배부른느낌도 만족스러웠구요

언니따라 1:1로 특별 케어 받으니까 더 열심히 하게되고

반칙도 안쓰고 ^^확신있는 언니덕분에 , 저는 허벌라이프 하체통통으로 효과제대로 본것같아요

몸무게보다 사이즈가 더 많이 줄었음

일주일지나면서부터 더 많이 빠졌고 ,,

처음에는 얼굴이랑 부종같은게 빠지더니 점점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상상하지도 못하게 허벅지살이 많이 빠져서 .. 부모님도 타고난 하체라고 했었는데 놀라셨어요

 

 

운동안하고도 저는 먹는걸로만으로 7키로 빠졌고

허벅지사이즈가 10cm가 줄어들었으니

솔직히 ... 진짜 개이득^.^

투자한거 1%도 안아깝게 만들어주는게 코ㅊl언니인듯해요

하체전문에게 맡기면 이렇게 결과가 다른듯 ^^!!

 

절대 후회하지않게 만들어주니까 코치쌤만 믿고 따라가면 누구든 11자 다리 만들수있을것같아요  ~

무료 상담 꼬꼬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