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결혼전살빼기▶ 3주 다이어트 후기!(6키로뺐어요) 본문

살1

결혼전살빼기▶ 3주 다이어트 후기!(6키로뺐어요)

my chu 2016. 10. 22. 20:22

결혼전살빼기

 

3주 다이어트 후기

 

20대 초반까지는 날씬~까진 아니었지만 보통체격 정도는 되었어요

정말 사람이 평생 날씬하진 않나봐요 ㅜ

술자리 많은 30대가 되다보니 ㅜㅜ 점점 살은 찌고 주말엔 또 남친(현재는나면)과 만나서 먹고 마시고 하다보니

생각지도 못한 체중까지 도달했어요 !

살이 찌니까 확실히 몸이 무겁고 ,, 움직임이 더 불편해져서 안움직이게 되더라구요

다요트 결심하고 여러가지 해봤죠 저도

굶기부터 시작해서 디x스도 해보고 ,,,덴마크도 해보고

한 2-3키로정도는 금방 빠지더라구요 근데 힘들기도 힘들고 얼굴은 더 퀭해지고 ...

아무래도 몸속에 수분이 다 빠지는기분이더라구요

 

 

운동해보겠다고 헬스장 끊기도 했지만 식욕억제가 안되니 살이 전혀 빠지지 않고

"건강한 돼지"가 되고 있었음

 

 

결혼하기전에 무조건 살빼야겠다 싶어서

결혼 1달여정도를 남겨두고 ! 시작했던 단기다요트!

솔직히 효과 있을까 하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들었던 다요트였던게

바로 다이어트였어요

그래서 몇년동안 거들떠도 보지도 않았구요

 

 

생각지도 못한 ㅋㅋㅋㅋ급한맘에 시작했던 다이어트로

6키로 뺐는데

사이즈 진짜 많이 빠졌어요

결혼전살빼기겸 빠짝 3주 다이어트 후기를 써봅니당.

 

살빠지고 나니 얼굴선부터 시작해서 뒷태도 달라지고

뭘입어도 너무 이쁘게 맞더라능... 다행스럽게도 결혼전살빼기 성공해서

본식때 입고싶었던 드레스 이쁘게 입고 결혼했네요 ㅎㅎㅎ

 

 

옷을 입었을때 딱 느낌이 달라졌던게 너무 좋더라구요

6키로가 빠졌는데 사이즈는 엄청 빠지고

확실히 체지방이 빠지니까 다른것같아요

날씬해보임 !

 

 

엄마도 제가 3주다이어트하는거보고 꼭 성공하라고 했었는데

점점 하루하루 달라지고 피부가 좋아지니까 놀라더라구요

 

 

전 3주 다이어트 후기로 관리 잘해주기로 유명한 에서 했습니다

언니가 .카.톡상.담으로 주문하면 사은품 더 챙겨준다길래 ^^

저도 톡이 편해서 언니한테 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고 시작했어요

과연 3주만에도 변화가 있을까 싶었는데 (정말 귀찮을정도로 많이 물어봄)

언니가 알려준대로 따라하니까 성공했음 !

정말 친절한 언니덕분에 1:1케어잘받았더니 효과 잘본듯해요

 

저한테 맞는 맞춤 프로그램으로(최대한 빠른 효과보는 프로그램!)

주문하고 , 점심 식단도 알려주시고

그러니까 저는 그냥 따라하기만 하면되는거예요

 

 

주문하고 담날 택배 받았는데 사은품 진짜 많더락요 ,,,

알짜배기 사은품 가득챙겨 주셨음 !

시작하기전에 노하우도 알려주셨구요 ~

왜 관ㄹl잘되는곳인지 알겠어요 매일매일 식단 점검 받거든요

 

 

저도 결혼전살빼기로 맘먹었으니 열심히 하고싶었고

투자한만큼 효과 보고싶었어요

아침이랑 저녁에는 쉐ㅇl크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하면 되는거구요,

시작할떄는 맛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먹으니까 맛도좋고 배도 불러서 순조로운 스타트 ^^

 

 

배고프게 하는 다요트 아니라 너무 좋더라구요

ㅇl크랑 허브ㅌl그리고 알로어l겔까지 함께 다 들어간 패키지라서 ^^

(물론 알맹이들도 있었음)

언니가 3주 다이어트 후기로 정말 도움 많이 받을수있다는 말에

주문했었는데 ! 확실히 효과 빠르게 볼수있었던것같아요

 

식욕억제 한다고 허브ㅌl진짜 많이 마셔서 도움 많이 받았고

간식 안땡기니 확실히 스트레스 덜받아요 ~

물도 더 많이 마시게되구

알로어l겔로 사이즈 팍팍 줄이고 ,,,

예전에 입던 옷들이 헐렁 헐렁 해서 놀랐고 사이즈 빨리 빠지게 도와주니 좋았어요

 

 

 

제가 살뺀거보고 친구들이 너무 놀라더라구요

지금 결혼전인 친구가 저따라 다요트 중인데 ㅋㅋㅋㅋ그친구는 저보다 더 많이 빠졌더라구요

암튼 제가 했던 코ㅊl쌤은 누구나 살다 빼주는듯 대단해요 진짜

요요없이 지금 8개월째 유지잘하고 있어요 ^^

빠른감량은 물론이고 요요방지까지 확실한 언니 관ㄹl받아보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