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시지 헬스장~이색피트니스다니면서#체지방#19%완성 본문

시지 헬스장~이색피트니스다니면서#체지방#19%완성

my chu 2016. 10. 17. 00:21

시지 헬스장

 

 

이색피트니스인 몽키다니면서 ^^

체지방 30%에서 현재 19% 까지 빠졌어요

칭찬 안할수가없어요

요즘 길가다가 아는사람들 마주치면 ㅋㅋ모두 살빠졌단 소리 너무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길다니면서 ㅋㅋ어디서 살뺀거냐고 물으면 무조건 몽키! 하며 돌아다닌답니다.

 

제가 원래 체지방이 엄청 높은편 그리고 애낳고 뱃살이 너무 안빠지는바람에 ㅜㅜ

그냥 방치하고 살았더니 점점 살이 찌기 시작하더니

안찌던 팔 다리 까지 다 찌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 헬스 끊으러 가야겠다 하면서 시지 헬스장 검색하는데

어머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문에 붙어있느 이색 피트니스 발견

그게 바로 몽키 ^^ (트램펄린과 그룹피티 그리고 순환운동 모두 할수있는곳 !)

무료체험도된다는 소리에 당장 ,, 신청했구요

1회해보고 나니 이거 괜찮다 .. 나같이 운동 못하고 , 운동 끈기있게 못가는 사람들한테 너무 좋겠따 싶더라구요

그래서 갔더니 !!!!

진짜 코치쌤들이 하나같이 친절하고

운동 뿐아니라 식단 케어도 잘해주시구

괜히 1:1케어 받는 그런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렇게 관리 받으면서 , 2달넘겼더니

어느새 .. ㅋㅋㅋ체지방이 쭉쭉 빠져 19% 까지 완성되었답니다.

완전 행복해요 ! 제가 이렇게까지 살이 빠질거라 상상도 못했거든요 !

근데 저희 남편이 진짜 놀라요

운동 중독이냐고 하는데 운동이 아니라 ;; ㅋㅋㅋ여기서 관ㄹl받는게 쏙 맘에 들고

운동에 재미 붙이게 까지 코치쌤들이 진짜 응원도 많이해주고 관심 많이 가져주신듯해요 ^^

 

그냥 재미있어서 더 자주가게되는것같은 장점이 있는 몽키 ~

이색 운동 원하시는 분들은 , 몽키로 고고

위치 :-)

사월푸르지오 정문대로변 !! 고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