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D-30]결혼전살빼기,한달 끝장보기~♥ 본문

살1

[D-30]결혼전살빼기,한달 끝장보기~♥

my chu 2016. 10. 10. 20:57

결혼전살빼기

 

 

절실했던 저의 마지막 한판승부! 흐흐흐

한달에 8키로 뺐어YO

 군살이 쭉쭉 빠져서 그런가

드레스 진짜 이쁘게 맞았구요

본식잘 치뤘어요

사실 다이어트 진짜 힘들어서 ㅜ 결혼전살빼기 해야하긴하는ㄷ

웨딩촬영할떄까지 정신못차리고

엉망으로 다요트하다가

웨촬은 뽀샵의 힘을 빌렸음

 

 

 

허나 뽀샵의 힘을 빌릴수없는 본식

사람들이 다 보는데 내가 최고로 이뻐야하는데 ,, 살이 디룩디룩 쪄있으니

겨드랑이 살이며 팔뚝살 ㅜㅜ

(드레스는 상체가 중요한듯!)

게다가 허리는 통짜니 ,, 드레스 입어도 정말 안이쁘더라구요

최대한 가릴수있는 드레스로 자꾸 피팅하다가

진짜 안되겠다 싶어서 한 한달 좀더 남은 기간을 두고

다이어트방법찾다가 결혼전살빼기로 , 나랑 비슷한시기에 시작해서

진짜 마른몸으로 (여리여리) 다요트한사람이 있더라구요

그걸로 나도 해봐야겠구나 했고 ! 그래서 저도 ,,, 다요트를 시작해 버림

 

 

돈때문에 제일 망설였던게 사실이예요

저렴한 비용은 아니었기에 고민고민하다가

결혼 패키지로 주문을 했음 !

단기간에 살빨리 빼준다는 코치선생님께 상.담을하고 주문 바로 했구요

전 하루라도 빨리 다요트 해야했기 때문에 !

빠른 방법을 원했고 , 한달 좀더 안되게 빨리 빠지면 좋겠다 싶어서 ,

드레스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다이어트 원했어요

 

 

주문하고 담날 배송도착해서 시작 했음

결혼전살빼기로 전 군살때메 알로어l겔이랑 듀.오까지 추가한거였구요

기본구성에 좀추가되서 .. 비용걱정도 있었는데

이거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자자 스타뜨 !

 

아침이랑 저녁에 쉐ㅇl크 언니가 알려준방법으로 무조건 마셨구요

점심은 밥먹었어요

결혼전다ㅇl어트치고 진짜 고통 스럽지 않고

든든하고 그렇더라구요? 신기해 !!!!

 

근데 살은 더 잘빠졌어요 , 제가 한 1주지나면서부터 살이 잘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저의 황금기도 체크해서 , 살을 더 잘뺄수있는 노하우 많이 알려주셨음

 

 

본식때 제가 원했던 머메이드 라인으로 입었음

진짜 몸매 쫙 드러나는데 너무 이쁘게 맞아서 기분 넘 좋았어요

그냥 옷 입어도 옷이 커지니까 ...

체중은 8키로 빠졌는데 진짜 10키로 빠진것같은 느낌은 뭔가요

체지방 제대로 빠진듯 !

 

 

그리고 제일 걱정은, 본식후에도 , 신행다녀와서 요요가걱정되긴했는데

그비싼돈주고 다요트해서 다시 살찌믄 아깝잖아요

결혼전까지도 유지식하고 언니 케어 받았더니

신행다녀와서도 유지 완전 딱 하고 있더라구요

 

<사은품 잘챙겨 주는 코치쌤♥>

먹고 물대신 허브ㅌl마셨더니 뱃살 진짜 따봉~ 잘빠짐

언니가 1:1로 집중 관ㄹl해준덕분에 , 의지 끈기 없는 저도 ^^ 단기간 다요트 성공했어요

군살들 빼면서 살 확실하게 정리하고 결혼식올릴분들은

한달 끝장 내줄 언니 추천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