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자취생의 혼술 안주:-)굳뜨!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자취생의 혼술 안주:-)굳뜨!

my chu 2016. 10. 9. 23:56

혼술안주,

자취생의 초라하지만 혼자즐기는 혼술안주 ^^

요즘 혼술남녀가 유행이라 그런가요 !!! ㅋㅋㅋㅋㅋ

혼술 혼술 ~ 유행이네요

세월이 정말 많이 변한것같아요

아무리 생각해도 ..

예전과는 너무 다른 ^^

 

 

저도 요즘은 혼술이 좋아요

이래저래 사람들이야기 들어주는것도 필요없이

그냥 내생각정리하고

기분좋을정도로만 딱 마실수있으니까요 ^^

모든것이 나를 위주로 돌아가는 혼술 ^^

먹고싶은것도 내가 먹고싶은것만 먹는

혼술안주 ~

 

 

이것도 자취생이기에 가능한것이겠죠?^^

혼술안주로는

간단하게 예감 히힛

그리고 저 츄러스 맛난답니당.

초간단 ^^

혼술남녀에 박하선도 요런식이더군요 ㅋㅋㅋㅋ

 

 

그리고 혼술에 빠질수없는

반반 치킨 헤헷 ^^

이건 주말에 ~

 

 

 

모두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