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결혼전살빼기[대박비법공유]한달이면 딱되더라,! 본문

결혼전살빼기[대박비법공유]한달이면 딱되더라,!

my chu 2016. 10. 5. 00:14

결혼전살빼기

 

 

 

연애결혼이라 5년연애하니까 몸이 점점 불어나서 , 인생 최고점을 찍었었어요

덜컥.. 결혼날짜가 잡히고 !!!!

인생 한번 뿐인 웨딩드레스 입는기회를 이렇게 뚱뚱한 몸으로 날릴순없겠더라구요

아름다운 ! 드레스 핏을 만들기 위해서 결혼전살빼기를 돌입했어요

결국 10키로 감량 성공,

사이즈는 66반 사이즈에서 55입어도 보이는 여자가 되었네요 :-)

본식에서 드레스 진짜 이쁘게 잘맞았구요

허리라인 잘록하게 들어간 이쁜 드레스 선택할수있었어요

 

 

 

 

이제 곧 결혼시즌이긴 한데 , 얼마 안남았다고 좌절하긴 이름 !

빨리 끝냅시당. 예신님들에게 저의 대박 감량방법 공유할게용

 

원래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고 믿고 살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점점 ,,, 살이 찌기 시작하더니 ,,, 연애 5년차 체중이 60키로까지 불어있더라구요

키는 작았어요 ㅠㅠ 이대로는 절대로 안되겠다 싶었는데 그게 맘대로 안되더라구요

살이 잘빠지지도않고 먹는거 조절도 안되고 혼자서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결혼전살빼기로 괜찮은거 찾던중에 란걸 알게 되었구요

노하우며 관리경력 뛰어난코ㅊl언니한테 상.담먼저 받고 , 여기다 싶은 생각에

웨딩프로그램으로 들어갔어요

 

주문하고 바로 택배가 왔구요

선물이며 살이 빠지는데 도움주는 사은품들 , 저한테 안들어간걸로 센스있고 잘챙겨 주셨어요 ^^

저의 몸상태에 맞게 가장 좋은 효율적인 구성으로 추천해주셔서 중간정도 되는 금액으로 시작했어요

이래저래 결혼에 들어가는 돈이 많이서 , 완전 비싼건 못했지만. 중간정도로 ^^

운동할시간도 없었는데 이건 운동없이 먹는걸로도 살이 빠진다는걸 알고 나니까

맘놓고 , 먹는것만 지키자 하는 생각으로

 언니가 시킨것만 따라했어요 !

반칙안하고 열심히 ^.^

드레스 입을생각만 하면서요

 

아침 저녁 으로 밥대신해서 ㅇl크 먹고 점심한끼는 맛나게 냠냠 밥 잘먹었어요

하루에 두끼가 간단하게 해결되고 ,

먹고나면 포만감이며 맛도 좋아서 ~ 식단조절다이어트할때는 이게 최고라는생각이 들었어요

다요트 하는동안 부지런히 물늘리기 했는데 . 그냥 생수랑은 다르게 허브ㅌl는 입맛이랑 식욕을 확잡아주고

물도 더 많이 늘리게 할수있게 해주더라고요 ! 입맛조절이 되니까 , 군것질 안하게되서 더 좋음

피부도 확실히 좋아짐 ! , 결혼전살빼기로 그래서 더 좋은듯 피부가 좋아지니까요

 

 

결혼전 살빼기로 드레스 핏 살리려고 옆구리랑 팔뚝 군살들 빼려면 알로어l겔이 정말 많이 도와주는것같아요

알려준대로만 먹었는데 군살들이 진짜 풀리면서 체지방이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죽어라 안빠지던 허벅지 팔뚝이 빠지니까 너무너무 좋았음

코치언니가 먹어보라고 그렇게~~~ 말해서 겨우 먹었는데 중간에 더 먹었음 ㅋㅋㅋ

 

진짜 말그대로 알려주는대로 !!!!!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잘지켰더니

결혼전 다요트 성공 해버렸네용 :-)

본식때 정말 드레스 핏되게 잘 맞아서 플래너분이 놀랐다는 썰도 있음 ^^

코ㅊl언니한테 그저 고마울뿐 ! 스파르타식으로 특별관리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새댁된지 1년 반되어가는데 요요없네요 행복합니당 ~~ 요요없는다요트 인증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