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다이어트 저녁식단◆공유방◆-10KG뺐어요 본문

다이어트 저녁식단◆공유방◆-10KG뺐어요

my chu 2016. 9. 29. 22:09

다이어트 저녁식단

 

 

먹는 족족 살로 찌는 몸이라서 다이어트 저녁식단이라도 바꿔보자 싶어서

굶어도보고 이것저것 먹어도봤지만 . 빠지질 않았어요 , 나름 다이어트 한다고 했었는데 ㅠㅠ

살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더라구요 게을러 운동같은건 꿈에도 못꾸고 ; 헬스장 한번 안가본 저였거든요

운동좀해보겠다고 줄넘기 들고 운동 했는데 ㅋㅋㅋㅋ줄넘기하고 먹는양은 더 많아짐

그러다보니 점점 살은 찌고 , 건강한 돼지가 되어가고 있더라구요

다이어트 저녁식단만 획기적인게 있다면 ... 조절할수있는 뭔가 있음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제 친구가 8키로 뺐다는 를 알게 되었어요 ,

정말 살빠질수있다고 친구도 스스로 너무 신기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친굴보고 저도 쉐ㅇl크 먹고 10키로가 빠졌네요

출렁대던 아랫뱃살은 기본이고 허벅지 울퉁불퉁했던 소세지같은 살까지도 다 빠졌어요 하하

살빠지니 너무 행복해요 , 용된거같음

얼굴에도 살이 정말 덕지덕지 눈코입이 작았는데 살빠지고 얼굴라인이 달라졌고

눈도 코도 높아졌단 소리 많이 들어요 성형했냔소리까지 ;; 게다가 더 놀라운건 피부가 무쟈게 좋아졌어요

예전엔 성인여드름때문에 고생이었는데 ~ 쉐ㅇl크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더니 피부가 완전좋아짐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쉐ㅇl크 먹어서 살빼기전엔 정말 사진 찍는거 자체를 싫어했어요

근데 어딜가나 요즘은 사진찍어달라고 그것도 전체샷으로 ㅋㅋㅋㅋ완전 공주병걸림

스키니진을 입어도 옷빨이 짜잔

살이 빠지니까 허벅지가 여리여리 해져서 다리꼬기도 편해졌음

옷입을때 진짜 가장 기분좋은것같아요 , 역시 여자는 살빼고 봐야한다면서 주변지인들이 놀라요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쉐ㅇl크프로그램을 시작하기전에 저도 친구가 관ㄹl받은곳에서 케어 받았어요

바로 ""이었어요 , 코칭받으면서 하는게 쉐ㅇl크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하거든요 !

저도 의심이 많은터라 이것저것 많이도 물어봤고 코치언냐도 저의 몸상태를 점검을? 하시고 프로그램 추천해주셨어요

친절하기도하고 ,, 확실히 오랫동안 관ㄹl많이 해주셔서 노하우도 많구요 ~

 

 

저도 친구랑 했던거랑 비슷한건데 지원제품이 조금만 달랐던 ! 전 뱃살이랑 하체를 엄청 빼고싶어서

꼭 빼달라고 언니한테 신신당부했어요 히히그렇게 주문하고 제품다음날 바로 받고 ,, 사은품도 많이 받았어요

소개로 와서 그런가 ~ 기분좋더라능... 사은품이 다 살빠지는 제품들이라 좋았어요 ★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원래 제가 아침을 안먹어서 아침 먹는게 잘빠진다는 말에 쉐ㅇl크 아침에 꼭 먹고

점심은 밥먹고 저녁으로 쉐ㅇl크를 또 먹어줬어요 든든하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허브티랑 알로어l겔까지 저는 함께 들어가있어서 , 그런것들도 기본으로 먹어줬어요

정말 빨리 빼고싶었던 하체는 알로어l겔이 한몫해준듯 !

내허벅지도 빠지는 허벅지라니 ㅋㅋㅋㅋ

 

 

 

솔직히 저도 처음에 시작할떄 불안했어요 돈투자했는데 안빠지면 어쩌나 ..

근데 언니가 유혹들있을때나 매일매일 식단 케어 해주시고

다이어트 저녁식단으로 정말 이거면 되겠다 싶었던것같아요

혼자 했다면 이렇게까지 못했을텐데 ~ 식단케어 매일 해주시니 다른것같고

살이 잘빠지는 노하우로 , 살빠지는 재미 붙이게 만들어주셨던거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 언니랑 연락하면서 정이 너무 많이 든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유지식까지 제대로 관리 해주는 노하우 짱인 언니!!!!

- 1 0 K G 기본으로 빼주는 코치언니예용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