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난..운동이땡긴다..시지헬스장 추천★ 본문

난..운동이땡긴다..시지헬스장 추천★

my chu 2016. 9. 7. 22:06

난 운동이 땡긴다...

(시지헬스장추천해요)

시지헬스장 다니고 있는중이랍니당.

살이 너무 안빠져서 ㅜㅜ 살빼고싶은 맘에 이번에도

대구살잘빠지는운동을 알아보다가

저희 집근처 새로 오픈한 몽키피트니스 알게 되었지요

 

피트니스라고해서 그냥 헬스장 아니야했는데

두둥 ~ 점핑운동하는곳

요즘 너무 핫한 점핑운동

완전 맘에 든다 @_@

매일 헬스장 등록해놓고

끈기있게 안가는게 문제였고

그래서 당연히 살은 안빠졌지..;; ㅋㅋㅋ 

근데 난 확실히 지겹지 않고 재미있는 운동이면

신나서 자주가는듯

벌써 3킬로 빠졌당

 

(코치쌤들의 노하우도 한몫을 했져 ... 지적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첫날 갔을때는 점핑이 아니라 그룹피티

두둥

여기 금액에 그룹피티 일주일한번 들어가있고

입맛조절?해주는그런 차랑 운동끝나고 단백질 보충까지 할수있게 해주는

그런정도? (굳좝)

그룹피티는 우선 무료체험으로 했구요 (1회는 예약하면 무료인건 안비밀~)

 

뭔가 카페스러움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

 

올라가는데 이게 있어서

맨날 뜨끔한다는 불편한 사실 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운동갔다가 살짝 찍어본사진 ! ㅎㅎㅎ

시지헬스장 찾으신다면

몽키피트니스에서 만납시다 다들 ㅋㅋㅋㅋㅋ

코치쌤들이 아주 살잘빼주신다능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