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경산배달맛집:옛날통닭맛생각나서 시킨 치킨★ 본문

경산배달맛집:옛날통닭맛생각나서 시킨 치킨★

my chu 2016. 8. 28. 22:14

경산배달맛집

 

 

오랜만에 통닭

옛날 통닭이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 오랜만에 두마리 치킨을 시켰답니당.

이렇게 두마리 치킨을 시키니

진짜 딱 ! 옛날 통닭맛이 나더라구요

시장통닭은 아니지만

어릴때 저는 이런 통닭? 치킨을 많이 먹었거든요

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기름에 튀기고

양념입힌거 !

요게 진짜 치킨이라는 생각이 든다능 ㅋㅋㅋ

 

양념이랑 후라이드로 하나주문했어요

맛있음 ><

 

양념도 맛있지만 저는 후라이드가 정말 요게 맛나더라구용

아싸 맛잇셩

이렇게 맛있는데 .. 다이어트가 될리가 있냐는 제 친구 ㅋㅋㅋ

 

네네 그래요 제가 생각해도 그렇지만

저는 주말만 되면 꼭 요걸 먹어야 직서잉 풀려요

네 .. 맥주요 !! ㅋㅋㅋㅋㅋ

집에서 먹는 맥주는 아주그냥 굳굳

엄지척 ><

 

 

튀김이 깨끗해서 좋아요 ^^

 

양념은 튀김상태를 확인하긴 힘들지만

무튼 그래도 양념도 맛있다능

 

 

 

 

사실 더울떄는 진짜 아무 입맛도 없고 하더니

갑자기 추워지니까 급 입맛땡긴다는 ..

비겁~~한 변명입니다 ㅋㅋ

 

 

아주제대로 먹고

날씨도 시원해서

정말 잠이 솔솔

대박으로 올듯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