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경산배달맛집<오랜만에 대구통닭> 본문

경산배달맛집<오랜만에 대구통닭>

my chu 2016. 8. 27. 00:33

경산배달맛집

오랜만에 대구통닭을 먹었습니당 :-)

 

 

대구통닭은 오랜만

맨날 교촌 먹다가

경산배달맛집으로 대구 통닭도 좋아요

경산에서도 맛볼수있음 !

경산은 거의 대구나 똑같은듯

제가 오늘 솔로워즈를 보는데 !

헐 대구 경산 이라는거 보니 ㅋㅋㅋㅋㅋ

경산사람인듯

 

근데 사투리쓰는데 ㅋㅋㅋ

확실히 경상도 사람들은 사투리 부끄러워하지만 서울남자들은 참으로 좋아하는듯

뭐이것저것 말고

대구통닭은 언제나 맛있음

뭔가 쫌 작다는 느낌이 드는것이대구통닭이지만

그래도 아주 맛남 !

 

간장이랑 후라이드

둘다 맛있즤

살빼야하는데 이게 이렇게 맛있으면 되냐면서

 

 

실컷 운동하고 먹으면

이게 될까 말까 ~~~

안되징 ㅋㅋ

먹는게 최고 중요한게 다이어트인디 ~ ㅋㅋ

열심히 다이어트 하자잉 !

주말에 방심하지말자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