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일주일에 5kg빼기★실제후기★ 본문

일주일에 5kg빼기★실제후기★

my chu 2013. 12. 20. 12:59

일주일에 5kg빼기★실제후기★

 

 

단기간 다이어트가 시급해서~

일주일만에 효과볼수있는다이어트를 찾게 되었죠!

그결과~

다이어트를 성공성공 하게되었어요!!

 

 

 

 

일주일에 5kg빼기에 성공~!

단시간에 뺀 다이어트 결과였지만 유지식까지 겸해서

너무 잘 유지되고있는것이 대박 신기 신기

 

 

 

등살 옆구리 그리고 허벅지 들 군살좀 정리 됐으면 싶겠다싶어

늘 5kg가 문제였어요!

5kg만 빠지면 진짜~옷쫌 편하게 입을수있을거같았고

다이어트 평생에 걱정없겠다 싶더라구요.

그러다가 단기간에 효과도 좋고

유지도 잘되는 다이어트를 찾기 시작했죠.

그렇게 해서 일주일에 5kg빼기에

실제로 성공하였구요!

 

 

청바지 입어도 불편하지 않을정도로 ㅎㅎ

만족스럽게 다이어트에 성공했구요~~

제가 시작하게된ㄷ ㅏ이어트는

의 쉐이크 였어요.

영양 이 가득한 단백질 쉐이크로 건강을 지키면서 감량에 성공성공!!^^

 쉐이크 인데 물에 태워서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하루 두번을 채워주는 방식이었구요.

뭣보다..제가 선식 생식은 참 여러번해보았는데

맛없어서 못먹거등여~근데 요건 참 맛있어요!인터넷에서 가장 유명하단곳을 딱 선택해서

시작했구요 유명한곳답게 배송도 빠르고 사은품도 많이 주셨더라구요.

 

 

 

 

 

 

 

 

상세한 노하우가 적혀있어서 이것대로만 지켜먹기 시작했죠.

조금의 특별한 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코치님도 따로 계셔서

다이어트 도와 주셔서

살빼기 쉽더라구요.

2일만에 2kg가  막 빠지더라구요 먹으면서

빼는데 신기했죠 ㅎㅎ

 

 

 

 

 

맛도 좋지만.. (쿠키 초코 추천합니다 )

포만감도 좋아요!

그래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살뺄수있었어요.

저는 흐름을 타서 그런지

코치언니에게 일주일만에 좀 빠르게 감량 하고 싶어서 부탁을 드렸는데요.

일주일에 5kg빼기에 성공하려고

조금 다른방법으로 코칭 해주셨어요.

그래서 저는 8일이지만 거의 일주일이죠

8일동안 5kg감량에 성공하게됩니다.

 

 

 

 

 

많은 사은품과 샘플 덕으로 같이 겸해서 먹어줬더니 속도감 그리고

코치언니가 알려주는 노하우대 로 먹는게 진짜 빠르게 빠졌던것같아요.

그리고는 유지를 길게 해주었죠~

언니가 알려주는 방식으로 @!

그래서 지금은 먹어도 살이 안쪄요.ㅎㅎ 그게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의 장점이라고 하더라구욥~~

이왕다이어트 하는거 요요없는게 진짜 짱제일 매력있는것같아요

 

 

 

 이제는 옷을 입어도 일주일에 5kg빼기 성공후에는

옷입을수있는 범위가 넓어졌고

57kg에서 52kg를 유지 하고있는데

사이즈가 더 많이 줄게 된 신기한사실..

코치언니가 한말씀으론 단백질 쉐이큰느 체중도 그렇지만

사이즈가 더 많이 줄게된다고 하더라구요.사이즈는 66에서

지금 55또는 44도 맞거든여 이제는

말랐다며 ㅎㅎㅎ 넘 기분좋네요

들어갈때 들어가고 나올때 나오게 만들어주는

너무 몸매가 이쁘게 변했어요 신기방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