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살빨리뺄수있는방법 허벅지 다이어트 성공~^ㅁ^ 본문

살1

살빨리뺄수있는방법 허벅지 다이어트 성공~^ㅁ^

my chu 2013. 11. 28. 17:23

살빨리뺄수있는방법 허벅지 다이어트 성공~^ㅁ^

 

내나이 꽃다운 27세~~

이렇게 뚱뚱한 20대는 보내기 싫어 ㅠㅠ...

다이어튼 나에게~죽기전까지의 평생 숙제 였지요..

근데 이 살빼는건 진~~~~짜 너무 저에게 어려운 ㅠㅠ

미스테리 !절때풀리지않는 과제이기도했어요 ..

이런저도 다이어트를 성공할수있는 놀라운!! 

계기가 있었답니다!저는 10kg살빼고 인생의 전환점이되었어요!

 

 

 

 

 

 

 

 

 

다이어트 성공후~^^

저는 총 10kg감량 에 성공.

외모~그리고 몸 이 완전히 변~했다옹.!!

 

 

 

 

 

 

허벅지변화도 ~10cm나 줄게 되는 기이한 현상!

 

 

 

 

 

배경도 ~보이고 ㅎㅎ

사실 사진보다

실제가 더 많이 차이나고 그럼~~

허벅지가 진짜 두꺼웠는데

 

 

 

 

 

저는 살빨리뺄수있는방법으로 선택한것!

지인분 추천으로 시작하게되었어요.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면서 총 감량 10kg살빼기 성공했구요!

 

들어가보니`무료상담창이 마련되어있고~

 전 카톡상담으로 했땁니다~

스피드전신통통 추천받아 주문했구요.

 

 

 

 

 

 

하루만에 많은 사은품들하고~

이렇게 슝슝 왔떠라구요.

단백질 쉐이크를 당장!궁금해서 먹어봤죠 타서 물에 ㅋㅋ

다이어트 식품인데 참맛있더군요??

 

꼭 간식 아이스크림같은거 사먹는것처럼~

너무맛있어서 자꾸챙겨 먹게 될듯했어요.

쿠키알갱이도 씹히는것이..ㅋㅋ

 

 

 

 

받았다고 연락을 달라 하셔~

문자를 보냈더니 전화까지 한번 더와서

상세 설명이있음에도 불구하고..불편한것 앞으로 도와 주겠다며

코칭해주신다고!^^

고마웠어요~ㅋㅋ

글구 코치언냐가 알려주는데로만 먹기시작~

살빨리뺄수있는 여러감량비법을 많이 알려주셨어요^^

 

 

 

 

 

 

 

단백질쉐이크는 먹는법에 따라~살빨리빠지는속도~

그리고 살이 유지도 되기도 하면서

살이 찔수도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이런 살잘빠지는노하우가 되게 중요한것같더라구요.

 

3일째부터 배가 엄청 쏘옥~들어가더니

점점..살이빠지는걸 체험하기 시작~~

하루두번 쉐이크 한번 밥 이것만 큰 부분으로 지켜 주면되었구요^^

 

 

 

 

 

 

중간 중간 언니의 사은품 샘플을 챙겨 먹어서

살도 더빠르게 빠졌어요!

 

14일 2주동안 5kg나 빠졌고~

한달동안 총 8kg를 뺐어요!

 

8kg빠지고 나서는 이제 사람들이 몰라 보는사람은 아~~무도없고

다 난리 난거져..ㅋㅋ

무슨짓하고 다니냐~~~

얼굴도 정말 많이 변하더라구요 이때부턴 ㅎㅎ

야위었다~이뻐졌다

살진짜많이 빠졌다 ㅎㅎ

자신감이 엄청 붙기 시작~

 

운동도 하나도 안하고 이렇게 맛잇고 재미있게 살빠지니까계속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모자란거 더 주문하면서 계속 살뺐어요!

한달 넘게 해서~한달반 도 안되서 저는 총 10kg감량에 모두다 끄읏 성공!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유지식도 모두다 ok한후

지금은 1년가까이다되어가지만 살이 이제는 안찌는 체질로 바뀐것같아요.

 

마지막 다이어트가 될수있어서~진짜~행복하고 세상을 다 얻은기분..너무행복합니다^.^

나의 전신에 마지막으로 이정도는 투자할가치가있다고 생각되요.

다들한번 멋진경험..해보시길..^^*

여자들이 살빼면 그게 최고의 성형이라 하잖아요?이말이 딱..인듯..

진짜몸매가패션이라니까요!옷도 이제는 24-25청바지 입으니까 ~

남부러울꺼없고..♥

아..다들 참고 되시라고`카톡 아이뒤남겨드려요~이걸로도상담해주신다고하네요..물론공짜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