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전

정남농협 디딜향 영양찰떡, 굿굿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남농협 디딜향 영양찰떡, 굿굿

my chu 2017. 10. 15. 16:20

정남농협 디딜향영양찰떡

 

 

인생떡 ㅋㅋㅋ

진짜 휴대하기도 너무 편하고

맛도 좋고

 

난 너무 달지 않은것에 너무 좋았음

쫀득쫀득

진짜 살찔것같은 쫀득함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배고프면 무조건 빵이나 다른거 찾던내가 ㅋㅋㅋㅋㅋ

간식으로 영양찰떡이 짱일듯 ^^

오빠에겐 출근길 입심심할때 먹으라고 쥐어주기 ! ㅋㅋ

 

 

다 먹으면 또 살거예용 흐흐 ^^

Comments